안녕하세요
블루블랙 펜샵입니다.
고객님 먼저 상품 수거 지연된 점 사과의 말씀 드립니다.
제품 출고 시, 고객님께서 상품 받으시는 주소가 CJ대한통운 파업지역으로 우체국택배로 변경 발송되었습니다.
저희와 우체국 택배는 계약되지 않아 반품 접수가 안된다고 합니다.
불편하시더라도 우체국에 선불로 먼저 직접 접수하여 저희쪽으로 보내주시면
상품 받는대로 바로 교환 출고하도록 하겠습니다.
우체국 접수 후 게시판에 다시한번 송장번호, 택배 접수 금액 사진, 계좌번호 알려주시면
계좌로 직접 택배비용까지 환불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시한번 불편드리게 된 점 사과드립니다.
[ Original Message ]
반품신청하고 한참 지났는데 아직도 수거가 안 됐어요.
교환 잉크라도 먼저 보내주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