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블루블랙 펜샵입니다.
대만 TWSBI 社 는 대만 자사 Customer Service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모든 TWSBI Pen은 사용 중 불편을 느끼실 경우, 대만 TWSBI 社의 info@twsbi.com을 통하여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대만 TWSBI 社에서 고객 서비스를 직접함이 원칙이나, 국내 소비자의 편의를 위해 당사 [BlueBlack]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TWSBI Pen을 구매해주시는 고객님에 한하여 국내에서 유상 A/S를 진행합니다.
*국내 A/S 시행 품목
ㄴ 580(AL) 시리즈, ECO 시리즈 [기타 품목은 대만 TWSBI 社를 통해서 진행됩니다.]
*A/S 진행 시 필요 내역
ㄴ 구매자명, 구매 증빙 내역(오프라인 영수증/온라인 구매 내역 캡쳐-구매자가 확인되어야 함), 연락처, 만년필 이상 증상 내용, 증상이 확인되는 사진 2매, 박스 보증 스티커 사진
*A/S 비용
ㄴ 부품 교환 시 전액 고객님 부담 원칙이며, 당사로 펜 보내어 A/S하실 경우 왕복 택배비 중 1회 부담 원칙
*[BlueBlack] 구매 증빙이 없는 경우, 국내 A/S가 어려우며 대만 TWSBI 社를 통해 진행해주셔야 합니다.
-구매 증빙이 어려울 경우, 어떠한 경우에도 A/S는 불가합니다.
트위스비사에서는 정품 보증서를 따로 발행하지 않지만, 저희 블루블랙에서 구매하실경우 구매 증빙 스티커를 붙여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혹시 제품을 구매할 시 a/s는 어디서 받을 수 있나요?
그리고 정품 보증서도 포함되어 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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